070-7710-8656
평일08시30분-17시30분/점심12시-13시
1:1문의하기
A각 공급사의 배송정보가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처리 현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도입으로 인해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결제하신 내역에 따라서 전자영수증, 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 제한 안내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2조의2 제1항 규정에 의거상품구매 후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거나 현금결제 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제한됩니다.
소득공제용을 지출증빙으로 또는 이미 발급된 현금영수증 식별번호 변경은 국세청 콜센터 126 으로 전화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이에 사업자이신 고객님께서 부가가치세 매입공제을 적용 받으시려는 경우, 신용카드전표 또는 지출 증빙용 현금영수증
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할 수 있으며, 영수증과 세금계산서의 중복발행은 불가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31-477-3104로 문의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배송]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A적립금 사용이 안되요.
A주문 후 언제 배송되나요?
A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을 작성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확인이 불가능 하실 경우엔 연락바랍니다.
A반품이나 교환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와 협의 후 처리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는 납품 후 2개월이내 맞교환이나 AS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주문오류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대표전화 : 031-477-3133
- 대표팩스 : 031-477-3132
- E-Mail : hvac@kaceco.com
A결제하신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담당자와 협의 후 처리 가능합니다.
(단, 제품 특성상 생산이 진행되었다면,취소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소비자 피해 보상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 반품,환불거부 / 쇼핑몰부도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